서울 도봉 우체국스마일 봉사단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서울 도봉 우체국(국장 최조열) 스마일 봉사단 (단장 이호근)은 지난 11월 16일 서울 도봉 우체국에서 약 250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언석 서울 도봉구청장을 비롯하여 홍국표 서울시의회 의원, 정승구 도봉구 구의원, 황수빈 도봉구 의회 복지건설위원장, 조병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의원, 조미숙 쌍문 3동장 등 다양한 내빈들이 참석하여 경로잔치를 축하하였다.

개회사를 맡은 스마일 봉사단 이호근 단장은 무대에 올라 ‘오늘 잔치에 주인공은 어르신 여러분입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란다’ 라며큰절을 올리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도봉 2동 은하수 오카리나팀의 식전행사 후 가수 장효의 진행으로 시작된 행사에는 초대가수 장효, 난연 축하무대, 어르신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봉사단원들이 직접 준비한 설렁탕 식사 대접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초대가수의 트로트 공연에 흥이 나신 어르신들은 자리에 일어나 춤을 추며 초대가수와 함께 흥겨운 무대를 꾸며 주셨으며, 많은 어르신들께서 서울 도봉 우체국에서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줘서 고맙다고 봉사단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하였다.

스마일 봉사단은 겨울을 맞이하여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연탄봉사 등을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