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원우회(강동희 회장)가 ㈜원모아파트너와 지난 18일 의료복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본부 3층 원탁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원모아파트너 이현수 팀장, 윤석환 대리, 유상오 주임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원우회는 강동희 회장이 참여하였다.

협약을 통해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구성원들은 실력과 안정성이 검증된 전국 250여개 병원·의원과 13개 진료과에 우대 혜택을 제공받게 되었다.

의료복지 서비스 이용방법은 ㈜원모아파트너에서 제공하는 의료복지 플랫폼을 통해 병원 위치 확인 및 혜택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카카오톡 채널·원모아 APP·복지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원우회 강동희 회장은 “대학원생분들께 의료비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하고 연구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지속적인 제휴 병원 확대를 통해 대학원생분들의 의료서비스 혜택이 더 늘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모아파트너 이현수 팀장은 ”지속적으로 제휴 병원을 확대할 것이며 비급여 할인 혜택에서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방면에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협약 효력은 체결 당시부터 발생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