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노원제너FS풋살팀 홈경기서 감사패 받아

 

– 손영준 의장 “노원구 풋살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지원할 것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은 지난 14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노원제너FS 풋살팀의 노원 홈경기에 참석해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손 의장이 노원제너FS 풋살팀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온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서울노원유나이티드풋볼클럽 노원FS구단(대표 원호인)에서 수여했다.

풋살은 좁은 공간에서도 적은 인원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노원구에서도 많은 동호인이 활동하는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이다.

손 의장은 그동안 노원구 풋살의 저변 확대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환경 조성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의정 활동을 펼쳐 왔다. 또한, 이번 2025-2026 flex FK리그 노원 홈경기 개최에 있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지역 내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손영준 의장은 “두터운 동호인층을 보유한 풋살은 주민 건강 증진과 여가 선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포츠”라며 “노원제너FS 풋살팀이 지역을 대표하는 팀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 의장은 지난 3월에도, 풋살 저변 확대와 노원구 생활체육 활성화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풋살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