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레이블과 함께하는 마들종합사회복지관 「반려동물 가족사진 찍기」 행사

 

지난 9월 9일(화),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노원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현숙) 지원을 통해 반짝봉사단(단장 김영희) 주최의 아트레이블(대표 박현진)과 함께하는 ‘반려동물 가족사진 찍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반짝봉사단은 ‘반려동물 짝꿍 봉사단’이라는 뜻으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인간과 동물이 연대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체이며, 아트레이블은 지역사회 내 가족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순간을 남기기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실천함으로써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반짝봉사단의 주최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노원구자원봉사센터와 아트레이블의 귀중한 지원이 더해져 반려인 4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였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반려인은 “평소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및 취약계층 반려인을 위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람과 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복지공동체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