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의회, “2025 노원 수제맥주축제” 참석
– 노원구의회 의원들, 8월 29일~31일 열린 노원 맥주축제서 주민과 소통하며 축제 성공 개최 응원
– 손영준 의장, ”수제맥주축제는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의미 있는 행사“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는 지난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화랑대 철도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노원 수제맥주축제」 에 참석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축제는 노원구 지역 브루어리를 비롯해 전국 33개 브루어리들이 함께 참여해 200종의 수제맥주를 선보였으며, 세계 맥주·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축하 공연, 문화체험 부스, 캠맥존, 북맥존, 물놀이터, 숲놀이터 등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려졌다. 특히 올해는 무더위를 피해 오후 5시부터 즐기는 ‘야간형 축제’로 마련되어 주민 호응이 높았다.
행사에 참석한 노원구의회 의원들은 축제 현장을 찾은 주민들과 소통하며 맥주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 활동의 의지를 다졌다.
손영준 의장은 “노원 수제맥주축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원구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 맥주축제가 지역에 활력을 불어 넣는 축제로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의회에서 적극 지원하겠으며, 여가 문화 진흥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