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장학금 기탁 및 식사 후원 통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
-‘샤브올데이 상계점’ 장학금 1천만 원 기탁·1,200명 식사 후원 약속
-노원 첫 매장 오픈 앞두고 지역사회 기부 전달식 진행… 노원구와 지속적 나눔 협력 의지 밝혀
-취약계층 위한 실질적 지원, 지역 상생 본보기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8월 6일(수) 오후 4시, 샤브샤브 전문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의 신규 매장인 상계점과 함께 지역사회 기부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샤브올데이 상계점의 노원구 첫 진출을 기념하며,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약속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샤브올데이 상계점은 이날 전달식을 통해 ▲현금 1,000만 원을 노원교육복지재단에 기탁하고, ▲매월 100명, 연간 총 1,200명에게 무료 식사 후원을 약속했다. 전달된 현금은 노원교육복지재단의 장학사업에 사용되며, 식사 후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전달식에는 원종민 명륜가맹점협의회 회장, 이가은 ㈜샤브올데이 마케팅팀 차장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 나눴다.
노원구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샤브올데이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며, 지역 내 나눔 활동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기업의 자발적인 사회공헌이야말로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중요한 힘”이라며, “앞으로도 기업·단체와 함께 노원이 ‘나눔이 일상이 되는 도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