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송년감사행사 “함께걸음” 진행

 

사단법인 함께하는 복지에서 운영하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근철)은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복지관과 함께한 지역주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송년감사행사 ‘함께걸음’을 12월 4일(목) 복지관 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함께걸음’이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 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주민이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한 해 동안 복지관의 주요 활동과 변화를 담은 영상 상영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2025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것을 시작으로 주민이 직접 준비한 성과공유회 공연, 전시 등을 통해 서로의 성장을 나누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또한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 행운권 추첨, 레크리에이션 등을 통해 참여자들이 함께 웃고 소통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 약 120여 명이 참석하여 올 한 해의 노력을 함께 축하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정근철 관장은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민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응원이 있었기에 올 한 해도 의미 있는 걸음을 내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의 삶을 돌보고, 어려움을 나누며, 활기차고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