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29일 열린 댄싱 노원 페스티벌에서 의회 홍보부스 운영해 사진전 및 SNS구독 이벤트 진행

-손 의장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목표로 주민들에게 힘이 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가 지난 28~29일 열린 댄싱노원 페스티벌에서 의회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제9대 후반기 3개월간의 의정활동을 담은 사진전을 개최했다.

홍보부스는 지난 7월 새롭게 출발한 제9대 후반기 노원구의회 21명 구의원들의 3개월간의 각종 의정활동을 담은 보도자료 사진 등을 전시하였으며 부스를 찾은 주민들을 위한 SNS 구독이벤트로 ‘나만의 사진을 담은 머그컵 제작“ 프로그램을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홍보부스에 전시된 50여편의 각종 활동 사진들은 지난 3개월간 ”구민들에게 힘이 되고 신뢰받는 의회’를 위해 주민들 곁에서 발로 뛰는 의원들의 모습을 담아 부스를 찾은 많은 주민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부스를 찾은 한 주민은 “의회에 대해 잘 몰랐는데 의원들의 활동 사진을 보며 더욱 관심을 가지고 마을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겠다”라고 전했다.

손 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목표로 지난 3개월간 주민들만 바라보며 달려온 노원구의회 활동들을 보고드리고 싶었다”며 “더욱 노력하는 의회를 만들어 주민들의 관심과 응원을 바탕으로 힘이 되고 신뢰받는 노원구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원구의회의 각종 의정활동 내용은 의회 누리집,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