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노원구지회 노원산악회와 설맞이 정나누기행사

자유총연맹노원구지회(이현진 지회장)와 노원산악회(김정식 회장)는 지난13일 상계복지관 2층대강당에서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상계종합사회복지관주관,(주)아리수 엔지니어링,사랑의열매, 고려아연후원 (주)용석이엔씨, 방병원, 글로우안과, 원더플란트치과 협찬으로 어르신 100여분을 모시고 설맞이 정나누기행사를 하였습니다.

이날 복지관 식당에서 어르신들의 점심떡국, 봄꽃화분,수건, 밴드, 견과류선물셋트를 전달했다. 내빈으로 지역위원장,서울시,구의원, 신혜선 상계복지관장,이현진 자유총연맹노원구지회장 및 임원단 회원30여명 봉사와 내빈 축사, 설맞이 기념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신혜선 관장은 상계종합사회복지관은 2000년 1월에 개관하여 현재까지, 변화하는 지역사회 환경과 정책에 맞추어 지역주민들에게 존중, 소통, 즐거움, 전문성의 가치를 바탕으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맞이 정나누기행사에 준비와 봉사해 주신 모든분과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과 따뜻한 미소를 나누며, 언제나 반가운 존재 그리고 쉼을 줄 수 있는 상계종합사회복지관이 되고자 합니다.

2026년에도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진 자유총연맹노원구지회장은 설맞이 정나누기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 간의 가교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다짐했으며 “더 많은 지역주민들이 자신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자유총연맹노원지회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