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 노원구지회 상계5동 위원장 이,취임식 성료
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 노원구지회 상계5동 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13일 상계5동 주민센터 3층에서 있었다.
이날행사에 신임위원장 임명장, 연맹기전수, 내빈소개, 이우정 전임위원장 이임사, 우길순 신임위원장 취임사, 김정식 협의회장 축사, 이현진 지회장 축사, 심종근 상계5동장 축사, 상계5동 신임조직간부 임명장, 위임위원장 감사장 및 선물전달, 케익 및 사진촬영으로 이,취임식을 마무리했다.
이우정 전임위원장은 자유총연맹과 함께한 수많은 세월이 감회가 새롭다”며 “위원장직을 이임하더라도 평생 연맹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식 협의회장은 자유총연맹이 추구하는 자유민주주의 가치 수호와 함께하는 단체, 신뢰받는 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길순 상계5동 신임위원장은“그동안 한국자유총연맹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전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국민운동 단체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현진 노원구 지회장은 “자유총연맹 노원구지회는 오랫동안 지역사회 안보 의식과 공동체 정신을 지켜온 든든한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교육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중심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orasoo3927@gmail.com 김 형 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