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용정운수 노동조합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함께해
손영준 의장,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주선 “취약계층 관심과 지원에 모든 이들이 동참 필요”
용정운수 노동조합 박해천 위원장, 교통지도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전달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은 지난 12월 28일 의장실에서 용정운수 박해천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노동조합 관계자들을 맞이하고, 이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련한 성금 전달식에 함께했다.
이번 성금 전달식은 노원구청 교통지도과를 통해(과장 김숙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손영준 의장은 “고물가로 지역경제가 힘든 와중에 우리 주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렇게 힘이 되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더욱 많은 주민들이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노원구의회가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영준 의장은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에 용정운수택시노조 등을 주선하여 전달식에 참석한 바 있으며 최근 겨울철 한파를 대비해 관내 다양한 취약계층 주민 이용시설을 현장 점검하는 등 노원구의회가 어려운 이웃을 선제적으로 돌보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