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새마을회, 2024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서울노원구새마을회는 11월 20일 노원구청에서 노원구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노원구협의회 새마을지도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노원구 새마을지도자들은 김장김치(10kg 기준) 580여 박스를 지역 관내 취약계층,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하며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서울노원구새마을회 김오규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등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위해 애써 주신 우리 새마을 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노원구새마을회는 다양한 이웃사랑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노원구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노원구새마을부녀회 이종선 회장은 “김장김치 나눔이 어려운 이웃 등 취약계층 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마을지도자노원구협의회 송재룡 회장은 “김장김치 전달 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 세대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