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공릉1동 복지협의회 김장 나눔 행사 함께해

– 손영준 의장 “여려운 시기 취약계층 이웃 위해 묵묵히 함께해 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지난 22일 공릉1동 주민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 김장사업’ 현장을 찾았다.

이번 행사는 공릉1동 수급자 저소득 취약계층 80명을 대상으로 고물가와 쌀쌀한 날씨에 김장 김치를 직접 담그고 사랑의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손영준 의장은 복지협의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김장 준비에 한창인 주민센터 현장을 찾아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으며 직접 함께 김장을 담그면서 지역사회가 동참하고 더욱 많은 분들이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환경조성을 약속했다.

공릉1동 신명철 복지협의회 회장님은 “고물가로 반찬 걱정이 큰 시기에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맛있는 김장 김치를 제공할 수 있어 반가운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영준 의장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계신 공릉1동 복지협의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계속해서 노원구의회도 나눔 실천 현장을 직접 찾아 구민들에게 힘이 되고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영준 의장은 지난 18일 제289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 개회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