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공릉종합사회복지관, 삼계탕 나눔행사 성료
공릉종합사회복지관(관장 노유환)은 2025년 8월 24일(일),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와 (사)한국신지식인협회 노원지회(지회장 정승원)와 함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부터 매년 이어져 올해로 3년째 개최되었으며, 협회원 2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지역 어르신 100여명에게 정성껏 조리한 삼계탕을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기원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직접 닭을 손질하고 조리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삼계탕을 대접했다. 정승원 (사)한국신지식인협회 노원지회장은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해 여름을 잘 보내시길 바라고,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해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따듯한 마음을 먼저 전하는 협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릉종합사회복지관 노유환 관장은 “매년, 모범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와 (사)한국신지식인협회 노원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러한 사랑의 손길이 지역 주민들에게 잘 전달되어 남은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결식 예방과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라는 다짐을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