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송년감사행사 “함께걸음”진행
사단법인 함께하는 복지에서 운영하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근철)은 2024년 한 해 동안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열심히 배우고 함께 성장한 지역주민을 위한 송년감사행사 “함께걸음”을 12월 5일에 진행하였다.
이날‘함께걸음’이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 복지관과 지역사회 지역주민들과 함께했던 시간을 공유하고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새상영교회측에 협조를 받아 장소를 대관하여 진행하였고, 서준오 서울시의회 의원과 중계2,3동 주민센터 구자성 동장의 축사와 정근철 관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었다.
1부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을 돌아보는 영상시청을 통해 1년 동안 변화된 점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부 행사는 지역주민이 함께 준비한 성과공유회를 통해 1년 동안 갈고 닦은 성과를 보여주기 위한 성과발표 및 주민공연, 전시회 등의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주민참여부스와 행운권 추첨, 레크레이션을 통해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당일 지역주민 약 250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정근철 관장은 “매년 주민들과 함께하는 행사이기에 긴장과 설렘으로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1년 간 함께해주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모두가 함께였기에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