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롯데컬처웍스(주)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10월 21일부터 금천구청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및 매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천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영화를 1만 원에 볼 수 있는 할인 쿠폰 2장과 팝콘 2천 원 할인 쿠폰 1장을 매월 받을 수 있다. 영화 쿠폰은 본인 할인 1장, 동반 1인 할인 1장으로 구성됐고, 각 쿠폰별로 2회 사용할 수 있다. 한 달에 영화를 1만 원에 4번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다.
쿠폰은 주중과 주말, 공휴일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쿠폰은 제공받은 달에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10인 이상 단체 관람 시 영화 관람료는 9천 원, 매점 콤보는 5천 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단체 관람 신청은 쿠폰 하단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금천구민뿐만 아니라 금천 생활권 주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금천구 내 롯데시네마(가산디지털, 독산 지점)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구로구, 관악구, 동작구, 영등포구, 광명시, 안양시의 지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금천구청 카카오톡 채널 홈에서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롯데시네마 앱 또는 누리집에서 사용하면 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구민들이 다양한 구정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문화생활을 더 쉽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구민들이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stn@hanmail.net 김영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