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4일 10시 30분 가평중앙교회(담임목사 김남신)에서 가평기독교 총연합회(총회장 박선준 목사) 2025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1부 예배는 박제신 목사(나눔교회)의 인도로 송흥섭 목사(가평제일교회)의 대표기도, 김남신 목사(가평중앙교회)가 ‘변방의 야성을 소유하라’는 제목으로 설교, 김성옥 목사(도대리교회)의 축도, 명재문 목사(총무)의 광고로 마쳤다.

명재문 목사는 광고를 통해 “정기총회에 참석하신 회원여러분과 장소를 허락해 주신 가평중앙교회 순서를 맡으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12월9일 오후 7시 가평장로교회에서 개최되는 ‘가평기독인 송년의밤’과 1월13일 오전 7시 청평장로교회에서 실시되는 ‘조찬기도회’ 참석을 요청했다.

이후 이어진 2부 정기총회엔 박선준 목사(총회장)의 사회로 박남기 목사(달전교회)의 기도, 김명길 목사(서기)의 회원점명, 사회자의 개회선언, 김명길 목사의 전회의록낭독, 명재문 목사(총무)의 사업및행사보고, 김길식 목사(사무총장)의 업무보고, 송흥섭 목사(감사)의 감사보고, 조영규 목사(회계)의 회계보고 이단대책위원회보고, 조찬기도회 보고, 체육준비위보고 후 임원개선 하여 신임원은 총회장 김남신 목사(가평중앙교회), 부총회장 박주영 목사(사랑의교회), 사무총장 김길식 목사(로뎀나무의꿈교회), 총무 명재문 목사(새터전교회), 서기 이병길 목사(산유리교회), 회계 송흥섭 목사(가평제일교회)로 개선되었다.

신구 총회장 이취임식후 신임회장이 안건토의후 잔무는 회의록 포함하여 임원회 맡기기로하고 신임총회장의 기도로 폐회하였다.

한편 신임 총회장 김남신 목사는 가평기독교 총연합회의 화목과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말하며 회원들에게 기도를 요청했다.

jesusokm@hanmail.net 김성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