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2025년 상반기 승진 임용 ‘의회 역량 강화에 박차’

 

– 손영준 의장 “의회의 전문성 향상과 역량 강화, 주민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 위해 노력 당부”

– 노원구의회, 2025년 상반기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개최(5급 승진 2명, 6급 승진 2명, 7급 승진 2명)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는 21일 의회 8층 소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승진자 6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승진 임용은 노원구의회 소속 직원 중 결원이 발생한 직급에 대해 지난해 12월 10일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방행정사무관 2명, 지방행정주사 2명, 지방행정주사보 2명에 대해 승진 예정자를 결정하였고, 의무교육 이수 완료 후 이날 임용장을 수여하게 됐다.

특히, 지방행정사무관으로 승진한 2명(신진재, 장경식)은 각각 노원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와 보건복지위원회의 전문위원으로 임명되어 앞으로 위원회 활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정책지원관의 관리자 역할을 하게 된다.

손영준 의장은 임용장 수여를 마친 후 “오늘 승진하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앞으로도 노원구의회의 전문성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