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마들종합사회복지관 「조은사람들의 날」
-마들종합사회복지관 및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00명
지난 12월 6일,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2024년 한 해 동안 소중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대상으로 「조은사람들의 날」 감사 행사를 진행하였다.
「조은사람들의 날」은 복지관과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기부를 몸소 실천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헌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뜻깊은 행사이다. 금년도는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초대하여 한 해 동안 보내준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고 함께 추억하고자 중계CGV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마들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 다양한 지역단체(한미글로벌 임직원 봉사단, 사랑해 봉사단 등)에서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더불어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시상, 자원봉사 및 후원 현황 보고, 감사 영상 상영, 영화 관람을 통해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의 손길 덕분에 가능했던 복지관의 성과와 감사의 메시지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이 지금의 자리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지역주민에게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이날 행사를 계기를 2024년 한 해 자원봉사자 193명과 후원자 208명 후원단체 54개소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