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마들종합사회복지관 「조은사람들의 날」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지난 12월 5일, 2025년 한 해 동안 소중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대상으로 「조은사람들의 날」 감사 행사를 진행하였다.

「조은사람들의 날」은 복지관과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참여와 실천을 이어온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활동을 공유하고, 지역 곳곳에서 펼쳐진 나눔의 발자취를 함께 되돌아보기 위한 뜻깊은 행사이다. 올해 행사는 87명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대상으로 미랑샤브(노원본점)에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영역에서 든든한 협력자로 함께해 온 분들과 1년의 여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소라 노원구의회 의원 및 마들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을 비롯하여 지역의 여러 자원봉사·후원자가 참여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이어 올해년도 현황보고와 함께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시상, 특별 감사영상 상영, 식사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소통의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손길 덕분에 가능했던 복지관의 성과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체감되는 변화의 힘은 여러분의 꾸준한 참여와 헌신에서 비롯된 것이다. 여러분이 보여주신 연대의 마음이 우리 지역을 더 단단하게 만들었고, 앞으로도 이 흐름이 퍼져가길 기대한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2025년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자원봉사자 178명과 후원자 205명, 후원단체 45개소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