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중계본동 복지협의회 김장 나눔 행사 함께해

 

중계본동 복지공동체와 함께 담근 김장 김치, 관내 취약계층 주민에게 지원 예정

– 손영준 의장 “소외된 이웃의 삶을 살피는 봉사자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은 지난 19일, 중계본동 주민복지협의회(회장 김영수)에서 진행한 ‘2025년 희망나눔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현장을 찾았다.

이번 행사는 중계본동 주민센터에서 열렸으며, 고물가와 쌀쌀해진 날씨에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주민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마련되었다. 김장 나눔에는 중계본동 복지협의회 위원들을 비롯해 적십자, 이웃사랑봉사단, 똑똑똑돌봄단, 통장 등 지역 복지공동체 구성원 1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정성을 모았다.

손 의장은 김장 준비에 한창인 주민센터 행사장을 찾아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직접 김장에 참여하며 일손을 보탰다. 손 의장은 봉사자들과 다양한 지역 복지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의미 있는 활동에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온기를 나눌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 환경 조성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오늘 행사를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김장 김치는 중계본동 취약계층 주민 4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손영준 의장은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와 사랑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중계본동 주민복지협의회와 복지 공동체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노원구의회에서도 지역의 복지 현장을 면밀히 살피고 필요한 지원이 제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