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 해봄어린이집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

서울 노원구 이경희 중계해봄 어린이집원장은 지난12월 12일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성금 2,000,000원을 중계1동주민센터동주민센터(복지정책과)담당자 및 중계해봄어린이집 운영회 학부모 및 교사가 함께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했다.

이날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은 중계해봄 다(多)다가족 참여한마당 장터를 지난11월2일 중계해봄 어린이집에서 어린이집 원생,학부모,교직원이 참여하여 아나바다 장터수입금 및 중계 해봄어린이집운영위원회, 임직원 학부모 성금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중계1동주민센터(복지정책과)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된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매년 겨울마다 진행되는 모금 캠페인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긴급복지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015-176590-13-522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

한편 노원구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2024년도 목표했던 금액보다 많은 33억원을 모아 어려운아웃에게 지원되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행사는 노원구청 복지정책과 및 동주민센터 로 성금 기탁서를 제출하면 된다. QR코드를 활용할 경우 성금기탁서를 제출하는 번거로움 없이 온라인으로 성금 이체가 가능하다. 성품 기탁을 원하는 경우에는 거주지(사업장 소재지) 동주민센터(복지정책과)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기부한 모든 성금·품은 전액 노원구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되며, 기부자는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통해 연말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계 해봄어린이집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개인 또는 복지재단 및 어려운 이웃을위해 매년 여러 기부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집이다.

이경희 중계 해봄어린이집원장은 “저성장, 고물가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는 중계해봄 어린이집에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에 동참해 주신 우리 중계 해봄어린이집 임직원분들과 아이들, 학부모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morasoo3927@gmail.com 김 형 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