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문화재단<와따가따 가족극장>온 가족을 위한 특별한 겨울축제
– 연말 맞이,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음악 공연과 특별한 체험 가득 –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이 오는 12월 14일(토) 노원어린이극장에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축제, <와따가따 가족극장 겨울축제>를 개최한다.
<와따가따 가족극장>은 기존 정형화된 관람형 공연의 틀을 넘어, 극장 전체를 이동하며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축제형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여름방학 서커스 테마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겨울에는 음악을 주제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관객들은 ▲해설이 있는 오케스트라 ▲성악과 함께하는 캐롤 메들리 ▲비트박스로 떠나는 여행 ▲삑삑이의 코믹마임쇼 ▲핸드팬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등 다양한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은 공연장뿐만 아니라 로비에서도 진행돼 관객과의 거리를 좁히며 더욱 친근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체험 프로그램 역시 눈길을 끈다. 한국 영화음악계 거장으로 손꼽히는 영화음악가 이동준 감독이 들려주는 한국 영화음악 강연, 루프스테이션을 활용한 음악 만들기,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이 마련돼 있다.
강원재 이사장은 “이번 <와따가따 가족극장>은 2024년을 마무리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노원어린이극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2024 노원어린이극장 축제프로그램 <와따가따 가족극장 겨울축제>는 12월 1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노원어린이극장에서 진행된다.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