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상담복지정책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총동문회 광운민들레홀씨봉사단, 상계1동에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봉사
광운대학교 상담복지정책대학원 사회복지학과 홍동문회 소속 ‘광운민들레홀씨봉사단’과 상계1동이 협력하여 지난 13일 홀몸어르신 대상으로 총 50명에게 초복을 맞이하여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토닥토닥 행사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손길을 전달하고자 하는 봉사단의 뜻깊은 노력의 일환이다. 졸업생 및 재학생 20명이 어르신댁에 직접 방문하여 삼계탕을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을 맞아 건강을 돌봐주는 삼계탕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확인을 하였다.
학문적인 연대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광운민들레홀씨봉사단은 지난 2020년부터 현재까지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하고 있다.
이민정 봉사단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상계1동 이혜영동장은 “삼계탕 나눔행사를 통해 어르신이 따뜻한 사회적 연대를 느낄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광운민들레홀씨봉사단의 이같은 소중한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상계1동주민센터 연락처: [☎2116-2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