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행복한 설 맞이 노원구 아동위원협의회(신선희 회장)는 지난 21일 노원구청1층에서 설맞이 나눔 행사에 노원구 40여명의 아동위원님들의 정성을 모아서 설 선물 셋트를 준비 결연아동에게 직접 전달했다,
아동위원협의회는 아동복지법 제14조에 근거하여 지역 내 아동의 생활실태 및 가정환경을 상세히 파악하고 아동복지에 필요한 지원을 행하여 보호가 필요한 아동발생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실정에 밝고 아동복지에 열의가 있으며 아동복지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구민이 아동위원의 자격 기준이다.
이날 행사에 오승록 구청장이 참여하여 격려를 해 주었고 최미숙 노원구 교육 복지국장 및 아동청소년과 직원들이 이날 행사에 함께했다.
신선희 아동위원협의회 회장은 이번 설맞이 나눔 행사에서는 아동위원님들의 정성을 모아서 정성껏 설 선물 셋트를 준비했다, “나눔”이라는 선행에 솔선수범 하고 있는 위원님들의 손길에 매번 감사하는 마음이다. 선물을 받는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마음이 푸근해지길 기대해 본다. 함께 라는 가치의 열정으로 정성을 다하시는 아동위원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우리의 아이들이 행복한 일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정신적 가치를 존중하며, 정신적 동반자로 함께 지속적으로 나아가길 기대 한다. 고 말했다.
morasoo3927@gmail.com 김 형 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