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경찰서 월계지구대(대장 김찬수 경감)는 지난15일 범죄예방 및 안전한 거리을 만드는데 수고한 월계1.2.3동 자율방범대원을 위로하기위해 월계지구대에서 준비한 KF94마스크 300장 및 생활안전계에서 환절기용품을 월계지구대에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원경찰서에서는 주민이 원하는 장소 탄력순찰, 코로나마스크걸이 모자재작. 여성범죄예방 인프라 구축 사업인 ‘태양광 LED 안내표지판 설치등등, 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고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분기별 귀갓길 선정‧해제심의‧방범시설물 점검하여 지속적 對여성범죄예방을 위해 활동 중이며, ‘서울시 안심이앱’을 활용한 객관화된 데이터를 가지고 실제 여성들의 안심귀가서비스 이용 분포도를 비교 분석하여 시책의 실용성 확대와 주민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안심귀갓길 운영개선 협의체를 구성하여 실행하고 있다.
김찬수 노원경찰서 월계지구대장은 월계1.2.3동 자율방범대의 수고와 월계지구대와 협력순찰로 주민들의 안전한 치안환경조성과 효과적인 탄력순찰 활동으로 주민이 안전하고 행복해 지도록 방범순찰활동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부탁했다.
김형수 월계2동자율방범대장은 월계동지역에 치안사각지대를 월계지구대와 월계1.2.3동이 하나가되어 협력 순찰로 지역사회안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봉사로 다져진 자율방범대에 필요한 코로나19 예방 KF-94 마스크와 생활안전계 에서 환절기용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를 했다.